우수한 성능 - Armstrong | Korea

Armstrong 히트 펌프 패키지에는 전체 성능 범위에서 단일 또는 다중 회로 버전을 제공하는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부품과 최첨단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rmstrong 시스템은 상업 부문과 같이 소용량을 위한 하나의 나사 또는 피스톤 컴프레셔를 갖춘 플랜트뿐만 아니라 대규모 산업 공정용으로 지정된 최대 3개의 스크류 컴프레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열판과 열원 간의 높은 온도 차이에 대해 다단계(multi-stage) 시스템은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냉매, 고온 및 HFO 지원 솔루션.

Armstrong은 기술 및 환경 혁신과 제품 개발 전반에 걸쳐 입증된 품질 표준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향후에 더 높은 매체 온도에 대한 성능 스펙트럼을 확장하는 것은 중요한 단계이지만 몇 가지 까다로운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Armstrong은 패키지 시스템 솔루션에 고품질 부품과 GWP 감소 냉매가 내장된 광범위한 스크롤, 왕복 및 스크류 컴프레셔를 제공합니다.

GWP 감소 솔루션에 집중하는 Armstrong

미래의 표준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축된 당사 시스템은 수소불화탄소(HFC), 수소불화-올레핀(HFO), 수소염화불화-올레핀(HCFO) 및 천연 냉매를 포함한 낮은 지구 온난화 지수(GWP) 솔루션을 기반으로 합니다. HFO 및 HCFO와 같은 새로운 냉매를 당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통합하는 것은 Armstrong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광범위한 온도 범위로 난방 기술 분야에서 가장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히트 펌프 분야에서 축적한 Armstrong의 글로벌 경험이 귀사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광범위한 냉매, 온도 및 애플리케이션

Armstrong의 입증된 R513A / R1234yf / R450A/R134a 히트 펌프는 최대 82°C(180°F)의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당사는 귀사의 필요에 맞도록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컴프레셔 및 열교환기 유형을 제공합니다.

또한 당사의 R1234ze / R515B 히트 펌프는 최대 92°C(198°F)의 온수 온도 범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20°C(248°F)까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냉매 R245fa 또는 R1233zd(E)는 저압 특성, 환경 친화적 특성 및 유익한 열역학적 기능을 결합한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R1233zd(E)는 Armstrong 산업용 고온 히트 펌프용으로 선택된 냉매입니다.

올바른 냉매를 선택하는 것은 히트 펌프 설계 시 매우 중요합니다. 환경과 사람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비교적 낮은 압력에서 냉동 루프를 작동시켜 80°C(176°F) 이상의 열을 안정적이고 경제적으로 생성하기 위해 필요한 열역학적 특성을 가져야 합니다.

Armstrong과 Combitherm은 산업용 고온 히트 펌프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냉매에 대한 포괄적인 기술적, 경제적 검토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는 1233zd(E)만이 경공업의 탈탄소화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만큼 고온 히트 펌프를 충분히 확장하기 위해 필요한 수준의 안전성, 신뢰성 및 비용을 제공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