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효율 및 에너지 절약 - Armstrong | Korea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Armstrong International의 혁신적인 제품과 맞춤형 솔루션은 귀사와 같은 의료 기관을 위해 시간, 비용 및 에너지를 절약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열 유틸리티 시스템 관리의 글로벌 리더로서, 귀사가 매일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를 잘 알고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성에는 최상의 환자 치료 제공을 위한 필수 프로세스, 시스템 및 요구 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편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당사의 목표입니다.

의료 산업을 위한 제품

까다로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장비, 도구, 기술, 서비스 및 전문성

Armstrong의 획기적인 솔루션, 고급 기술, 신뢰할 수 있는 제품 및 완벽한 서비스는 멸균, 오토클레이브, 역삼투, 투석, 내시경 재처리, 카트 세척, 규정 및 기타 요건 등에 맞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의료 산업을 위한 글로벌 전문성 브로슈어

순간 및 반순간 온수 생성, 디지털 수온 제어 및 스마트 유틸리티 모니터링, 측정 및 문서화

당사는 해당 법률, 표준 및 지침으로 정의된 의료 규정 및 관리 표준 준수를 위해 필요한 온수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SHRAE 지침 12-2000 및 ASHRAE 표준 188-2015는 온수 시스템 온도 제어 한계를 설정하고 모니터링하기 위한 중요 권고 사항을 포함하는 관리 표준입니다.

최첨단 스팀 및 응축수 시스템 제품, 기술 및 서비스

Armstrong의 제품은 효과적인 스팀 및 응축수 관리를 위해 동급 최고의 품질, 수명, 가치뿐만 아니라 우수한 정확성과 신뢰성 제공이 지속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사는 스팀 트랩 및 스팀 건조도 모니터링부터 스팀 트랩의 적합한 크기, 선정, 정상 작동 상태 유무를 확인하고, 적절한 고온에서 응축수 탈수와 유지를 지원합니다.

의료용 스팀 및 응축수 제품

스팀 트랩 관리 서비스 브로슈어

Armstrong의 기술 및 혁신

당사의 최첨단 스팀 시스템 산출법은 유엔 및 교토 의정서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스팀 트랩과 관련된 Armstrong의 스팀 시스템 효율성 방식은 유엔 기후 변화 협약 (UNFCCC)의 승인을 받았으며,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CO2) 배출의 국제 거래에 대해 교토 의정서에 의거하여 승인된 최초의 효율성 방식입니다.

Sage UMT Wireless Handheld Trap Tester

열 유틸리티의 완벽한 현장 운영 및 유지 관리

당사의 실적에서 잘 알 수 있습니다. 당사의 실적과 같이 Armstrong의 O&M 현장은 99.9% 이상의 효용 신뢰성 달성으로 2017년 안전 문제 기록 사례는 0건입니다. 당사의 직원은 운영 및 건설 안전에 있어 OSHA 1910 및 1926뿐만 아니라, 모든 해당 환경 규정을 준수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산업 규정 및 지침 준수를 지원하는 스마트 스팀 및 온수 시스템 관리 소프트웨어

SAGE®는 정기적인 업데이트, 정확한 문서화, 필터링된 맞춤형 보고서 및 문제에 대한 실시간 경고를 통해 하루 24시간 완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SAGE®는 열 유틸리티 시스템의 일부로 통합되어 있으며 Armstrong의 모든 실시간 모니터링 제품과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SAGE® 소프트웨어는 현재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브로슈어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