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및 응축수 관리 - Armstrong | Korea

Armstrong International의 믿을 수 있는 고성능 제품은 최고의 품질, 수명 및 가치를 제공하도록 제작되어 있어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스팀 및 응축수 시스템 관리를 제공합니다.

스팀 트랩, 제어 밸브, 응축수 제거 장비 등을 갖춘 전문 스팀 배관을 Armstrong에 문의하십시오. 당사 전문가는 스팀 트랩의 크기, 선택 및 작동 순서, 트랩 및 스팀 품질 모니터링, 적절한 고온에서 응축수 탈수 및 유지보수 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스팀 및 응축수 제품

스팀 트래핑 및 트레이싱 장비

Armstrong의 배관 솔루션은 손쉬운 유지보수, 향상된 안정성 및 성능, 신속한 업데이트 및 변경을 위해 맞춤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스팀 트랩, 트랩 밸브 스테이션 및 감압 밸브(PRV)부터 스팀 계산기, 응축수 펌프, 제어 밸브, 벤트 등에 이르기까지 Armstrong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팀 트랩

Armstrong International의 포괄적인 스팀 트랩 제품군은 에너지 효율성, 스팀 손실 최소화, 내식성, 공기 및 CO2 배출, 배압(back pressure) 작동, 방진, 장기간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당사 전문가는 모든 스팀 트랩이 가장 효과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인 스팀 시스템을 위해 적절한 선택, 크기, 설치 및 작동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Armstrong은 다음을 포함하여 해당 분야, 산업 및 설치 라이프사이클을 위한 효과적인 스팀 트래핑을 제공합니다.

  • 바이메탈 스팀 트랩(Bimetallic superheat steam traps)
  • 청정 증기용 스팀 트랩(Clean steam thermostatic steam traps)
  • 디스크 스팀 트랩(Disc steam traps)
  • 이중 오리피스 스팀 트랩(Dual orifice steam traps)
  • 볼 플로트 스팀 트랩(Float and thermostatic steam traps)
  • 인버티드 버킷 스팀 트랩(Inverted bucket steam traps)
  • 스팀 트랩 옵션 및 커넥터
  • 써모스태틱 스팀 트랩(Thermostatic steam traps)
  • 써모스태틱 웨이퍼 스팀 트랩(Thermostatic wafer steam traps)
  • 트랩 밸브 스테이션(TVS)

스팀 트랩 전체 제품군 보기

스팀 트레이싱 시스템(Steam Tracing Systems)

Armstrong International은 스팀 트랩, 스팀 트레이싱 매니폴드, 밸브 등의 모든 구성요소를 하나로 통합한 스팀 분배 및 응축수 수집 매니폴드를 사용하여 트레이싱 애플리케이션을 간소화하여 설치 비용을 절감하고 접근성이 좋도록 중앙에 위치한 소형 어셈블리를 제공합니다.

스팀 트레이싱 시스템 보기

자동 차압 응축수 컨트롤러(Automatic Differential Condensate Controllers)

Armstrong International의 자동 차압 응축수 컨트롤러(DC)는 배수 지점에서 응축수를 들어올려야 하는 애플리케이션 또는 속도를 높이면 응축수 배수에 도움이 되는 중력 배수 애플리케이션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자동 차압 응축수 컨트롤러 보기

스팀 시스템 모니터링

Armstrong International은 스팀 품질과 중요 트랩 또는 전체 스팀 트랩을 포함하는 스팀 시스템 모니터링을 위한 업계 최상의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무선 모니터링

Armstrong은 중요 프로세스 트랩 또는 전체 스팀 트랩에 대한 정확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배터리가 필요 없는 무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문제에 대한 즉각적인 경고를 수신하여 심각한 스팀 품질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고장난 트랩을 수리하거나 교체할 수 있습니다. 고장난 트랩을 신속하게 교체하는 데 따른 투자 회수 효과가 큽니다. Armstrong의 모든 무선 모니터링 제품은 SAGE®와 원활하게 통신합니다.

무선 모니터링 제품

자동 스팀 품질 모니터링

Armstrong의 Steam QM® 자동 스팀 품질 모니터링은 기존 수동 방법보다 빠르고 정확하며 훨씬 안전합니다. 당사의 Steam QM® 시리즈는 전 세계의 의료, 식품, 제약, 제조, 요리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스팀의 건조율, 과열 양, 스팀 내 비흡수성 가스 농도 등을 확인하고 전달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팀 품질 모니터링 제품

스팀 필터(Steam Filters)

Armstrong의 스테인리스 스팀 필터는 증기를 여과함으로써 높은 유량에서 낮은 차압을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공정용 스팀 및 조리용 스팀 용도로 적합합니다. 스팀 필터 요소로는 일반적으로 압력 강하를 줄이고 침전된 오염 물질을 제거하며 영구적인 오염 축적을 방지하기 위해 재생됩니다. Armstrong은 무균 포장, 양조장, 화학품, 유제품, 전자 제품, 식품 및 음료, 제약 및 플라스틱을 비롯한 광범위한 분야에 스팀 여과를 제공합니다. Armstrong은 산업용 스팀에서 위생 분야의 청정 스팀에 이르기까지 귀사와 업계에서 필요한 필터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응축수 회수(Condensate Recovery)

Armstrong의 응축수 회수 솔루션을 사용하면 스팀 시스템 내의 소중한 열량 (Btu)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압력에 따라 트랩에서 배출되는 응축수에는 현열의 형태로 보일러에서 전달되는 열 에너지의 약 20%가 포함됩니다. 당사의 응축수 회수 시스템은 연료/에너지 소비, 보일러수 보충 및 오수 처리, 보일러수 화학 처리 등의 비용을 줄여 효율성과 절감 효과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응축수 회수 제품

압력 및 온도 제어(Regulators and Control Valves)

Armstrong은 전체 압력 및 온도 제어 라인뿐만 아니라 응축수 냉각기 및 드레인 세퍼레이터를 통해 스팀, 공기 및 액체 시스템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고성능 솔루션은 프로세스 제어를 위해 일정한 압력 또는 온도를 유지함으로써 매일 중단 없는 생산성을 보장합니다.

압력 및 온도 제어 제품

스트레이너(Strainers)

Armstrong은 대부분의 파이프라인 스트레인 요건을 충족하는 다양한 크기와 재질의 스트레이너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모두 Armstrong의 높은 표준에 따라 제작되었으며 제조 과정이나 재료에 결함이 없음을 보장합니다. Armstrong Y형 스트레이너는 주철, 탄소강, 크로몰리(chrome-moly), 단조강, 스테인리스 스틸 및 청동으로 제조됩니다. 연결부는 나사, 소켓 용접 및 플랜지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Armstrong T형 스트레이너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공됩니다.

에어/가스 벤트(Air/Gas Vents)

Armstrong의 플로트형 에어/가스 벤트는 가스 흐름과 압력의 변화에 따라 즉시 조정됩니다. 당사의 에어/가스 벤트는 비중이 0.40이고 압력이 2,700psi(186bar)인 액체에서 가스를 제거합니다. 완전 자동식이며 간단한 설계와 품질 메커니즘으로 작동에 문제가 없고 유지보수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용도에는 유체 가열 시스템, 급수 라인, 저수 탱크, 원심 펌프, 가스 라인, 솔벤트 필터 및 유사 장비가 포함됩니다. 다양한 크기, 연결 및 구조 재질로 제공됩니다.

Armstrong은 자켓 케틀(jacketed kettles), 레토르트(retorts), 가황 처리기(vulcanizers) 및 자켓 멸균기(jacketed sterilizers) 등과 같은 챔버형 열 전달 장비의 원격 구역에 축적되는 공기 및 기타 비응축성 가스를 양압 배출하기 위한 써모스태틱 에어 벤트를 제공합니다.

에어 벤트

리퀴드 드레이너

Armstrong의 고성능 리퀴드 드레이너는 먼지, 모래 또는 기름이 있는 경우에도 공기나 가스를 낭비하지 않으면서 자동으로 액체를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제거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리퀴드 드레이너는 고장 없이 작동 수명이 길고, 수리가 간편하며, 조정 또는 유지보수 필요성을 최소화합니다. 리퀴드 드레이너는 응축수 드레이너, 압축 공기 드레이너, 에어 트랩, 압축 공기 트랩, 플로트 트랩, 워터 트랩 또는 덤프 밸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액체 드레이너

라디에이터(Radiator) 제품

Armstrong International은 라디에이터 제품의 선도적인 공급업체로 호텔, 상업용 건물, 학교, 대학교, 그리고 건물에 열을 공급하기 위해 스팀 또는 온수 라디에이터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합니다.

당사의 라디에이터 제품은 이러한 전문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크기, 본체 패턴, 연결 유형 및 재질로 제공됩니다. 모든 라디에이터 제품 및 구성품은 Armstrong의 엄격한 표준에 따라 제조되고 제조 과정과 재료에 결함이 없음을 보장하며, 까다롭거나 특별한 요구 사항을 처리할 사내 전문가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라디에이터(Radiator) 제품

피스톤 밸브(Piston Valves)

Armstrong 피스톤 밸브는 최대 작동 압력이 136barg/1973psig이고 최대 작동 온도가 427°C/800°F인 풀보어(full-port)형 단조 차단 밸브입니다. 매끄러운 표면을 지닌 피스톤과 금속 강화 흑연 링은 누출 방지 기능을 제공하고 고온에서도 작동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것과 동시에 사용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모든 씰링 밸브 구성 요소는 인라인으로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피스톤 밸브는 장기간에 걸친 내화성 작동과 캐비테이션에 대한 내성을 제공하며, 작동하지 않은 상태로 수년 후에도 작동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포화 및 과열 스팀, 온수 분야에 이상적이며 소켓 용접, BSPT 및 NPT 종단 연결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플랜지 종단부(Flanged end)가 제공됩니다. 15mm/1/2” NB ~ 40mm/1-1/2” NB의 크기 및 API, ASME, IBR 및 DIN 표준과 호환됩니다.

청정 스팀 발생기(Unfired Steam Generators)

Armstrong 청정 스팀 발생기(USG)는 보일러 스팀 또는 고온의 온수를 에너지원으로 사용하여 가압 청정 스팀을 생성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청정 스팀의 일반적인 용도로는 가습, 살균, 제약 분야 및 식품 가공이 있습니다. 당사의 USG는 지정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스팀 면적, 코일 크기 및 제어 구성 요소의 정확한 균형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정전 시 과압 안전 시스템이 급수 밸브와 스팀 소스 밸브를 모두 닫아 장치를 차단합니다.

Armstrong USG는 미국기술공업기술자협회 (ASME) 규정에 따라 제작되었으며 스탬프가 찍혀 있습니다. 모든 탱크는 국가 보일러 및 압력 용기 검사원에 등록되어 있으며 보험 준수 인증서가 제공됩니다. 50psi(3.4bar) 이상의 스팀 압력을 생성하는 청정 스팀 발생기는 ASME 규정에 따라 100% X선으로 조사됩니다.

Armstrong Steam Harness

Armstrong Steam Harness는 신뢰할 수 있고 내구성 좋은 Armstrong 제품과 당사의 최첨단 기술을 결합하여 더 높은 수준의 성능 및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공장에 필요한 품질의 스팀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완전 통합형 종합 시스템 패키지입니다.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와 함께 HMI(Human Machine Interface)를 사용하여 주요 매개변수에 실시간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rmstrong의 전문가는 공장의 특정 요구 사항에 적합한 기계 및 배관 맞춤 제작을 제공합니다.

Armstrong Steam Harnes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