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및 지원 - Armstrong | Korea

Armstrong International은 동물 사료 공장의 특정 요구 사항에 적합하도록 Armstrong Steam Harness의 맞춤 기계와 배관을 제공합니다.

모든 펠릿 밀 또는 압출기(신품 또는 기존 제픔) 에는 고유한 배관 구성과 기계적 요구 사항이 있으므로 Armstrong은 현장 평가부터 시작합니다. 기존 인프라에 맞도록 Armstrong Steam Harness를 제작하기 전 물리적 공간을 측정하고 제한 사항을 파악하며 펠릿 밀 또는 압출기 주변 시설의 특정 요구 사항을 확인합니다

농업용 제품

현장 조사부터 턴키 설치 및 지속적인 전문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Armstrong이 모든 것을 진행합니다.

Armstrong의 열 엔지니어링 전문가는 Armstrong Steam Harness설치 전부터 후까지 고객과 함께 원활한 시운전 과정을 진행합니다. 당사는 작업자의 안전과 인체 공학 외에도 펠릿 밀 또는 압출기에 최적의 품질 및 양의 스팀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것에 주력합니다.

당사는 열 산출을 통해 Armstrong Steam Harness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최상의 Armstrong Steam Harness성능을 얻으려면 스팀 및 응축수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Armstrong의 전문가는 공장의 열 기반 시설을 평가하여 스팀 분배를 개선하고 컨디셔너 및(또는) 프리컨디셔너 챔버에 공급되는 스팀의 품질과 양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Armstrong International과 즐거운 경험을 함께 하십시오.

Armstrong은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일하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사업을 투명하게 진행하는 한편, 변함없이 약속을 지키고 기대에 부응함으로써 고객과 한 팀처럼 움직입니다. Armstrong은 고객과 즐겁게 협력하게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