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시스템용 SAGE® - Armstrong | Korea

Armstrong International은 정기적인 업데이트, 보고서 및 경고를 통해 고급 모니터링, 측정 및 문서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SAGE®는 정기적인 업데이트, 정확한 문서화, 맞춤형 보고서 및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즉시 알려주는 실시간 경고를 통해 하루 24시간 완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강력한 소프트웨어는 스팀 손실 데이터와 C02 배출량을 계산하고 스팀 트랩과 관련하여 유엔 기후 변화 협약(UNFCCC)에서 승인한 암스트롱의 고급 증기 시스템 효율성 방식을 사용하여 보고합니다. 이것은 교토 의정서에 따라 이산화탄소(CO2) 배출의 국제 거래에 대해 승인된 최초의 효율성 방식입니다.

SAGE® 대시보드

SAGE® 대시보드
대시보드는 여러 구역에서 중요한 실시간 데이터에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강력한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합니다.

스팀 시스템

스팀 트랩 시스템 성능 및 일간 손실에 대한 시설 요약입니다.

경고

시스템 알림을 통해 문제를 쉽게 파악하고 장비를 유지관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기술 지원

SAGE® 및 Armstrong 제품에 대한 지원은 이메일 및 전화를 통해 제공됩니다.

연간 스팀 손실

12개월간 스팀 및 금전적 손실을 보여줍니다.

스마트 유틸리티 보고

SAGE®는 선택한 매개변수를 기반으로 필요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스팀 트랩 종합 요약

금전적 손실, 사용된 연료, 수리 비용, 투자 회수 기간 및 CO2 배출량과 같은 범주에서 선택한 데이터의 종합적인 요약을 제공합니다. 차트 옵션에는 트랩 유형, 애플리케이션 및 상태 요약이 포함됩니다.

스팀 트랩 검사 요약

스팀 트랩 종합 요약과 유사하지만 선택한 검사 기술자 및 기간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사용자가 수행된 검사를 기반으로 보고서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작업 순서/결함 트랩 보고서

선택한 데이터 매개변수 내의 결함 트랩 목록을 제공합니다. 목록은 선택한 그룹에 따라 구성되므로 트랩을 쉽게 찾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트랩 세부 정보 보고서

전체 페이지 보고서는 선택한 데이터 매개변수 내의 각 트랩에 대한 완전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