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링, 측정 및 진단 - Armstrong | Korea

산업 최고의 Armstrong International 장비, 기술 및 소프트웨어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하루 24시간 탁월한 수준의 신뢰성과 정확성을 일관적으로 제공합니다.

빠르고 안전하며 정확한 자동 스팀 품질 모니터링과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모니터링 및 문서화 소프트웨어는 Armstrong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최첨단 제품 및 도구 중 하나입니다.

제약 산업을 위한 모니터링, 측정 및 감사

스마트 열 유틸리티 시스템 관리를 위한 고급 기술 및 소프트웨어

Armstrong은 향상된 성능, 효율성, 안전성, 산업 규정 및 지침 준수를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rmstrong의 기술과 혁신

완전 통합형 스팀 및 온수 시스템 모니터링 및 문서화 소프트웨어

최첨단 열 유틸리티 시스템 관리 플랫폼을 통해 연중무휴 24시간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SAGE®는 모든 실시간 모니터링 제품과 원활하게 작동하므로 항상 최신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AGE®를 사용하면 고객이 데이터를 소유하면서 항상 높은 수준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SAG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Sage UMT Wireless Handheld Trap Tester

스마트 트랩 조사를 위한 첨단 기술

Armstrong의 무선 핸드헬드 자동 테스트 장치는 버튼을 눌러 간단하게 스팀 트랩을 테스트할 수 있으므로 작업자의 실수가 개입될 가능성을 없앱니다. SAGE UMT®를 사용하면 모든 스팀 트랩 기술자가 정기적으로 트랩을 빠르고 정확하게 조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Armstrong의 첨단 유량 측정 기술은 스팀, 용수 또는 가스에 대해 세계적 수준의 정확도와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직선 파이프를 설치할 필요 없는 VERIS Accelabar®를 비롯 차압 유량 엘리먼트 및 와류 미터의 완전한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

당사의 자동 스팀 품질 모니터링은 수동 방식보다 빠르고 안정적이며 정확합니다.

Armstrong의 Steam QM®-3은 스팀의 건조도, 존재하는 과열도 및 비응축 가스 수준을 확인하고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