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 및 비용 절감 - Armstrong | Korea

Armstrong International은 탄화수소 정제 및 화학 처리 분야에서 시간과 비용, 에너지를 절약하는 보다 현명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Armstrong은 열 유틸리티 문제를 전문적으로 해결하고 예방하는 세계적인 리소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단순히 독립된 단일 문제 해결에 그치는 것이 아닌 근본 원인을 파악함으로써 문제를 초기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가는 고객이 현재 요구사항에 맞게 조정된 보다 효율적이고 고급 시스템을 설계하는 동시에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PI/CPI를 위한 제품 및 서비스

오직 Armstrong에서만 해당 고급 시스템 지식과 경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가가 귀사와 협력하여 적절한 스팀 및 응축 시스템 관리를 구현하고 유지할 것입니다. 에너지 소비를 확인하고, 성공을 측정하고, 해당 솔루션을 공장의 다른 단위 또는 영역에 적용하여 동일한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최선의 방법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변경 및 개선의 필요성을 뒷받침하고 정당화하는 데이터, 사례 연구 및 기타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장 시스템 평가 일정 잡기

불필요하고 계획되지 않은 가동 중단을 제거하여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

포괄적인 현장 시스템 평가를 수행하면 비효율성, 개선 기회 및 현재 또는 잠재적 문제의 원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곧 교체해야 하는 장비를 미리 파악하여 다음에 계획된 가동 종료 시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최적화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