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링, 측정 및 감사 - Armstrong | Korea

산업 최고의 Armstrong International의 열 유틸리티 시스템 솔루션은 전 세계의 호텔과 기관에 탁월한 정확성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Armstrong은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비할 데 없는 효율성, 정확성 및 신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최첨단 도구, 기술 및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모니터링, 측정 및 감사 제품

당사의 자동 스팀 품질 모니터링은 수동 방식보다 빠르고 안정적이며 정확합니다.

Armstrong의 Steam QM®-1은 스팀의 건조도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시간 경과에 따른 지속적인 스팀 품질 측정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팀 품질 모니터링 제품

스마트 스팀 및 온수 시스템 모니터링 및 문서화 소프트웨어

Armstrong은 완전 통합형 스팀 및 온수 시스템 모니터링 및 문서화 플랫폼을 통해 열 유틸리티에 대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실시간 제공합니다. SAGE®는 적절한 정보를 적시에 전달하여 하루 24시간 동안 완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SAGE®가 즉시 경고합니다.

자세한 내용

Armstrong의 첨단 유량 측정 기술은 스팀, 용수 또는 가스에 대해 세계적 수준의 정확도와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Armstrong은 직선 파이프를 설치할 필요 없는 VERIS Accelabar®를 비롯 차압 유량 엘리먼트 및 와류 미터의 완전한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유량 측정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